안녕하세요.
수혜학생 여러분의 취업 역량강화를 위하여 취업지원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금년도 취업지원서비스의 목표는 모든 수혜학생이 언제, 어느 기업이든 활용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것이며, 보다 효율적인 지원을 위하여 오프라인 방문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여, 이메일로 공유된 링크를 통해 편한 시간과 일자를 선택 후 취업지원 서비스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o 신청 기간 : 2021. 12. 07(화) ~ 2021. 12. 20(월)
o 신청 대상 : 신산업융합형임베디드시스템전문인력양성사업 수혜학생 전원 필수 신청
o 행사 장소 : 각 대학 캠퍼스 내 강의실 섭외 예정(추후 공지)
o 행사 일자
- 항공대 : 2021.12.20(월)~21(화)
- 인하대 : 2021.12.27(월)~28(화)
o 제공 서비스
- 자기소개서, 취업지원 서류 컨설팅 : 취업지원서비스 카페에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
사전 등록
- 모의면접 컨설팅 :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작성 후 사전 제출 또는 당일 출력본 제출
(면접 질문용)
- 모든 서비스는 1:1 진행이며, 동시간에 3명까지 지원 가능(선착순)